목동양궁클럽

경남 양산 연습장??

박찬근 0 4,836
경남 양산의 박찬근 입니다.
주변에 활쏠곳을 물색하다가 우연히 만난 장소인데 너무 좋은 것 같아 연습
발사 했습니다.
도로에서 10m, 주차는 공터에 10대정도 가능, 화살을 날렸을때 둑의 높이가 충분히
커버 가능 하구요. 표적지를 벗어 나도 둑에(흙) 꽂히니 분실 염려 없고, 둑은
강가 옆이라 그런지 사람왕래 없고, 사로에서 둑까지 거리 90m 이상 나오고 너무
좋았습니다. 제가 토요일 4시에 시험발사해서 해지고 6시20분에 철수 했는데 옆 건물
주유소에서 환하게 밝혀 주고.... 한마디로 "왔다" 였습니다.
단지 흠이라면 장소가 논이어서 주인한테 허락을 받아야 한다는 점. 추수가 끝난 철에
가는 하다고나 할까요..
지금은 허락 없이 시작하려고 합니다. 하다보면 주인 오겠죠?? 그때 허락 맡으면 될거
같구요. 이렇게 하다가 생체협에 건의 해서 장소 확보 부탁하면 될려나 모르겠습니다.
저 혼자 시작은 했지만 주위분들도 좋은 반응 있으니 결과도 좋아 지겠죠.
활 쏘는 욕심에 사진은 한장 만 찍었습니다. 다음에 시간 있으면 더 많은 사진 올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감독님 배려 속에 이제 작은 걸음이지만 한걸음 했으니 조금씩
나아 지겠죠

사진은 표적지에서 약 30m 정도에서 촬영 했습니다.(거리계가 없어 대충 짐작으로)
해 지고 나서 50m 정도라고 생각 되는 곳에서도 발사 했는데 6발 중에 3발만 들어가
더군요(초보의 비애죠).
열심히 하면 다 들어가는 날이 오겠죠.

참고로 10발중에 1발은 돌에 맞아 샤프트가 휘어서 완전히 못쓰게 되었고, 3발은
과녁에서 벗어나 둑에 박혔는데 노크가 없어져 버렸습니다.(이유는 모르겠습니다.)^^

경남 양산에서 첫 걸음마를 시작한 박찬근 올림.

Comments

최근통계
  • 현재 접속자 6 명
  • 오늘 방문자 24 명
  • 어제 방문자 48 명
  • 최대 방문자 2,944 명
  • 전체 방문자 894,970 명
  • 전체 회원수 3,424 명
  • 전체 게시물 3,790 개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