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사진첩
활을 쏘다보니 이런일도...
관리자
일반
7
4,773
2008.12.01 14:46
카메라가 남아 나지를 않겠네요...
Comments
관리자
2008.12.01 14:47
다음에는 6발 모두를 이렇게 만들겠습니다. 물론 70미터입니다.
다음에는 6발 모두를 이렇게 만들겠습니다. 물론 70미터입니다.
전용헌
2008.12.02 08:28
축하드립니다. 탕수육 한번 쏘시죠 ㅎㅎ
축하드립니다. 탕수육 한번 쏘시죠 ㅎㅎ
김동훈
2008.12.02 11:26
렌즈 깼는데 탕수육가지고 되나... ㅋㅋㅋ
렌즈 깼는데 탕수육가지고 되나... ㅋㅋㅋ
조자연
2008.12.02 19:05
어! 탕수육 먹을 것 같은 이 분위기
김이사님!
날 잡으셔야겠어요.
어! 탕수육 먹을 것 같은 이 분위기 김이사님! 날 잡으셔야겠어요.
남승헌
2008.12.06 12:03
ㅊㅋ ㅊㅋ
ㅊㅋ ㅊㅋ
임상사
2008.12.11 19:21
경축입니다 ^^// 렌즈값은 제세공과금 포함해서 맞추신 분 부담인 것 아시죠? ㅋㅋㅋ
경축입니다 ^^// 렌즈값은 제세공과금 포함해서 맞추신 분 부담인 것 아시죠? ㅋㅋㅋ
모윤서
2009.02.03 19:54
오~~~코치님ㅋㅋ근데 진짜 본인이부담해야돼요??
오~~~코치님ㅋㅋ근데 진짜 본인이부담해야돼요??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Login
자동로그인
회원가입
|
정보찾기
최근통계
현재 접속자
97 명
오늘 방문자
24 명
어제 방문자
48 명
최대 방문자
2,944 명
전체 방문자
894,970 명
전체 회원수
3,424 명
전체 게시물
3,790 개
세계양궁협회
대한양궁협회
양천구청
목동양궁클럽 블로그
목동클럽소개
목동클럽소개
오시는길
클럽게시판
클럽 및 양궁 소식
클럽사진
사진첩
회원사진
기초교육
기초교육 프로그램
현재 접속자
97 명
오늘 방문자
24 명
어제 방문자
48 명
최대 방문자
2,944 명
전체 방문자
894,970 명
전체 게시물
2,571 개
전체 댓글수
1,219 개
전체 회원수
3,424 명
김이사님!
날 잡으셔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