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동양궁클럽                                                                    

활을 쏘다보니 이런일도...

관리자 7 4,772
카메라가 남아 나지를 않겠네요...

Comments

관리자
  다음에는 6발 모두를 이렇게 만들겠습니다. 물론 70미터입니다.
전용헌
  축하드립니다. 탕수육 한번 쏘시죠 ㅎㅎ
김동훈
  렌즈 깼는데 탕수육가지고 되나... ㅋㅋㅋ
조자연
  어! 탕수육 먹을 것 같은 이 분위기
김이사님!
날 잡으셔야겠어요.
남승헌
  ㅊㅋ ㅊㅋ 
임상사
  경축입니다 ^^// 렌즈값은 제세공과금 포함해서 맞추신 분 부담인 것 아시죠? ㅋㅋㅋ
모윤서
  오~~~코치님ㅋㅋ근데 진짜 본인이부담해야돼요??
최근통계
  • 현재 접속자 2 명
  • 오늘 방문자 24 명
  • 어제 방문자 48 명
  • 최대 방문자 2,944 명
  • 전체 방문자 894,970 명
  • 전체 회원수 3,424 명
  • 전체 게시물 3,790 개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